Thursday, March 7, 2013

apa masalahnya ?

selamat sejahtera kepada para readers and bloggers , hari ni seperti hari hari lain hidup aku diselubungi kesedihan kekeliruan , aku pening dgn perkara yang berlaku di sekeliling aku sekarang ni , x boleh ke aku hidup dalam keadaan aman dan damai ? aku benci dengan eog-ab , geonbangjin ,dan lain lainwae saie anj-a haeyahanayo   nal ihae haji anhneun salam ?nurriz deudgo eommaleul sin-eum ,i nurriz jasin gongjeong gyeolko i wae sincheoleom salgo sipji anh-a , naega jigeum jal haengdong han jigeum-i nae insaeng-eul jeung-o hajiman, sasil-eun naega museun il-eul gyeokk-eoss joh-a doeji anhseubnida. sin ye dangsin man man jeonneunghasin sin-i , jeonneung bang-geum jun deudneun naleul wihae Allaah saeng-gye leul mun-eul yeobni da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